도화살 여자 특징 및 관상 알아보기

이런 사람 주변에 있나요?!

도화살 여자 특징 어떤것이 있을까요? 도화살이라고 하면 연예인이 떠오르곤 합니다. 사주에 도화가 있으면 놀기도 좋아하고 끼도 많다는 인식이 있습니다.

긍정적인 의미도 있고 부정적인 의미가 있기도 합니다. 만세력을 보면 내 사주에 있는 살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도화살이 있는 여자 특징과 관상 등에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도화살 여자 특징

복숭아 꽃으로 예쁜 분홍색을 띄고 있어 사주에 도화살이 있다면 색을 탐하며 놀고 즐기기를 좋아한다고 보통 알고 있습니다.

도화살이 년월에 있으면 부부가 화목하고, 일시에 있으면 담장 밖이라하여 다른 사람에게 정을 준다고도 합니다.

도화는 대체적으로 끼가 많으며 용모가 아름답고 다정다감하며 연예 계통에서 소질을 발휘하곤 합니다.

남의 이목을 끌고 남에게 보여주는 것을 즐기는 성향이 있습니다.

이성을 끓어 당기는 도화살

얼굴이 특별하게 이쁜것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남자를 유혹하려고 노력하는 편도 아님에도 계속해서 이성이 꼬인다면 도화살을 의심해 볼 수 있습니다.

도화살이 여자에게 있다면 같은 동ㅇ성의 질투심을 유발해 미움을 받기도 쉽습니다.

하지만 여자들에게도 인기가 많고 지지를 받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살이 있다고 해도 행동이 올바르면 대인관계에서 귀재가 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지성을 보강하면 좋은 도화살

도화살의 인기가 마냥 나쁘다고 볼 순 없습니다. 관건은 지성입니다. 도화살이 있는 미인은 학문과 지성이 따르면 명을 연장하고 크게 성공할 수 있습니다.

도화살 관상

여자에게 도화는 부정적인 의미로 활용되었으나 현대에서는 사회활동이 많아져 연예분야로 도화를 잘 활용하면 스타가 될 수 있습니다.

도화살 관상으로 대표적인 연예인은 김혜수, 엄정화가 있습니다. 또한 플레이모델 잡지에 나오는 여자 관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는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