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칼로리 낮은 음료 5가지 총정리

스타벅스 칼로리 낮은 음료 이것 드세요 

스타벅스 칼로리 낮은 음료 찾고 계신가요? 스타벅스의 모든 음료가 칼로리가 높은것은 아닙니다. 

대표적인 칼로리 낮은 음료는 아메리카노를 뽑을 수 있지만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이라면 아메리카노 말고 가끔 스타벅스의 다른 음료를 마심으로써 기분을 낼 수 있고 당을 보충하길 바랄것입니다.

그렇다면 스타벅스 칼로리 낮은 음료 다섯지에는 어떤 음료가 있는지 아래를 살펴보시고 건강도 챙기고 다이어트에 도움도 받아가세요

스타벅스 칼로리 낮은 음료 Best 5 

스타벅스 칼로리 낮음 음료

다이어트를 할 때 당과 탄수화물은 멀리할수록 좋은데요. 지속적인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과감하게 끊기 보다는 양 조절을 다이어트가 더 더움이 된다고 합니다. 

스타벅스 아이스 자몽 허니 블랙티

일명 스타벅스 자허블로 불리고 있는 자몽 허니 블랙티입니다. 자허블을 찾는 사람들은 스타벅스의 자허블만 찾게 되는데요 

새콤한 자몽과 달콤한 꿀의 풍미가 어우러진 스타벅스 티바나 블랙티입니다. 생각보다 당이 있는편입니다. 

1회 제공량 톨 사이즈 기준으로 125칼로리이며, 나트륨 5g, 당류 30g입니다. 

바닐라 크림 콜드 브루

콜드 부루에 바닐라 크림이 더해져 깔끔하면서도 달콤한 콜드 브루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음료 입니다.

스타벅스 바닐라 크림 콜드 브루는 첫맛이 정말 달콤하면서 깔끔하고 청량합니다. 콜드브루인 음료인 만큼 아이스로만 판매되고 있습니다. 

톨사이즈 기준으로 125칼로리이며 당류가 11g입니다. 

쿨라임 피지오

카페인이 함유된 탄산음료로 그린 빈 추출액이 들어간 라임 베이스에 건조된 라임 슬라이스를 넣고 스파클링한 시원하고 청량감을 주는 음료입니다. 

톨 사이즈 기준으로 1회 제공량 칼로리는 105입니다. 나트륨 20에 당류 25g이며 카페인이 110입니다. 

살짝 당이 높아보이긴 하지만 가끔 다이어트를 하는 중에 한번쯤은 먹어도 되는 비교적 칼로리가 낮은 음료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패션탱코티 레모네이드 피지오 

상큼하면서 청량감을 느끼고 싶다면 스타벅스 칼로리 낮은 음료로 패션 탱코티 레모네이드 피지오를 추천합니다. 

꽃 향기와 달콤하고 상큼한 시트러스 향을 탄산과 함께 더욱 풍부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 첫 모금에서 느껴지는 청량함에 기분까지 좋아지는 칼로리 낮은 음료입니다. 

톨 사이즈 기준으로 1회 제공량 65칼로리이며 나트륨이 0.2, 당류가 17g으로 스타벅스 칼로리 낮은 음료에 속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아이스 민트 블렌드 티 

스피어민트, 페퍼민트. 레몬머틀로 블렌딩하여 만들어진 상쾌한 허브 티입니다. 아이스로 마시면 입안이 상쾌해지는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블랜딩 티로 만들어진 음료라 칼로리와 당은 없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같은 티로는 아이스 얼그레이, 유스베리, 유자 민트, 잉클리쉬 블랙페스트, 아이스 제주 유기 녹차, 캐모마일 블렌드 티, 히비스커스 블렌드 티가 있습니다.

티 종류는 칼로리가 없는 대신 카페인 함량이 높아서 카페인에 취약하신분은 확인하고 드시는게 좋습니다. 

스타벅스 칼로리 높은 음료 best 

여기까진 스타벅스 칼로리 낮은 음료 5가지를 살펴보았습니다. 반대로 스타벅스 음료 중 칼로리가 높은 음료들이 있습니다. 

  • 시그니처 핫 초콜릿 500 칼로리 
  • 제주 쑥떡 크림 프라푸치노 460 칼로리
  • 민트 초콜릿 칩 블렌디드 455 칼로리
  • 화이트 타이거 프라푸치노 410 칼로리
  • 딸기 딜라이트 요거트 블렌디드 370 칼로리
  • 화이트 초콜릿 모카 345 칼로리
  • 토피넛 라떼 325 칼로리 

등이 있습니다. 스타벅스 시즌 음료로 나오는것도 있고 특정 지역에서만 판매되는 음료도 있습니다. 

톨 사이즈 기준이며 당류는 40~79까지입니다. 만약 그란데 사이즈나 벤티 사이즈로 마신다면 당은 더 늘어나고 칼로리도 1.5배씩 늘어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혈당 스파이크가 일어날 수 있기 때문에 가급적 자제해서 드시는게 좋습니다. 

이렇게 스타벅스 칼로리 낮은 음료 5가지와 스타벅스 칼로리 높은 음료까지 살펴보았습니다.

혈당과 혈압이 걱정된다면 이 글도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