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이 안 좋을 때 나타나는 증상 몇가지

이런 증상이 보인다면 운이 나빠지고 있다는것입니다.

운이 안 좋을 때 생활에 알게 모르게 나타나는 증상이 있습니다. 내 행동으로 인해 운이 나빠져 더 안좋은 일이 발생할 수도 있고 조심하면 아무일도 일어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운을 안 믿는 사람도 있지만 사람에게는 누구나 저마다의 운을 가지고 있습니다. 내 운이 상대방에게 뻗어가는 경우, 반대로 상대방의 운이 나에게 와서 좋아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오늘은 운이 안좋을 때 일상에 나타나는 증상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조심해서 나쁠건 없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이 되는 글

 

운이 안좋을 때 생활 리듬이 변화

대표적인 증상으로 수면리듬이 망가져 생활 패턴이 깨지면서 바이오리듬에 변화가 생기는 경우입니다.

평소보다 잠을 많이 자는데도 피곤하거나, 불면증, 혹은 스트레스로 인해 수면 리듬이 깨질 수 있습니다.

이런 증상이 보인다면 운이 안좋게 바뀌는 것이라 볼 수 있습니다. 수면은 건강에도 많은 영향을 주기에 건강에 적신호가 올 가능성도 높습니다.

또한 식욕으로 인한 변화도 포함됩니다. 식욕이 너무 없어지거나, 반대로 너무 식욕이 폭발하는 경우입니다.

부정적인 요소로 작용할 수 있으니 뒤를 한번 돌아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예민한 성격

아무일도 아닌데 평소라면 지나칠 수 있는 일인데 충동적인 경향이 심해져 나도 모르게 욱하고 화를 내거나 사소한 일에 에민해질 수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재물운이 안 좋아질 때 이런 현상이 자주 발생하게 됩니다. 사기를 당하는 운기에 있다면 이런 상황이 원인이 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이상한 사람들

주변에 사람이 꼬이는데 이상하게 나에게 도움이 되지 않고 가식적인 사람, 거지근성, 나에게 무언가를 바라는 사람들만 꼬이게 됩니다.

소소하게는 마주치지 않아도 되는 잡상인, 도선생 등이 있습니다. 이상한 사람들과 자주 마주치게 된다면 지금 내 운기가 안 좋게 돌아가는건 아닌가 생각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특히 진행하고 있는 일이 있다면 처음부터 차근차근 살펴보고 관심을 더 가지는게 중요합니다.

주변 지인

내가 운이 안 좋을 때는 나에게 충분히 도움을 줄 수 있는 지인이 다가와도 못 알아보고 그냥 스쳐지나가는 인연으로 지나갈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나서 생각해보면 그 때 왜 그 지인을 잡지 못했을까? 내 옆에 두지 못했을까하고 생각나는 사람들이 종종 있습니다.

융통성

이상하게 주변 사람의 말이 귀에 들어오지 않습니다. 이건 당사자는 잘 모르고 주변인들이 먼저 느끼기 때문에 내 주변에 남아 있는 사람이 다 떠난 후 느낄 수 있기 때문에 평소에도 주의를 하는게 좋습니다.

운이 나빠질 때는 융통성이 부족해지고 자기 멋대로 뭐든 하고 싶어하고, 자존심 상하는 일이 많아지며, 삶 자체가 꼬인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시기에 자기 반성을 통해 마음을 다스리는 사람이 있는가 반면 세상 탓, 남의 탓을 하는 사람은 악순환이 시작될 수 있어 주의를 하는게 좋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운이 안 좋을 때 나타나는 증상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모든 내 마음에서 비롯되는 일이라 할 수 있습니다. 평소에도 여유있는 마음을 갖도록 노력하는것이 중요합니다.

도움이 되는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