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냉장고 악취 냄새 제거 꿀팁

냉장고에 이것을 넣어보세요!

냉장고 악취 냄새 제거 어떻게 하는게 가장 좋을까요? 고민입니다. 냉장고에 여러가지 음식이 보관되어 있으면 여기저기 불괘한 냄새가 나기도 합니다.

냄새를 방지하기 위해서 냉장고 청소를 주기적으로 해주면 좋지만 자주 하기란 여간 쉬운일이 아닙니다.

또한 완벽하게 청소를 할 수도 없습니다. 오늘은 일상생활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재료로 냉장고에서 나는 불쾌한 냄새를 한방에 날려버릴 수 있는 것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소주

집에 남아 있는 소주가 있으신가요? 소주는 냉장고 냄새를 제거하는데 탁월한 효과를 발휘합니다.

뚜껑을 연 상태로 냉장고 안에 아무곳에 넣어두면 쏟아져 다시 청소해야하는 사태가 벌어지므로 손에 잘 닿지 않는 곳 깊숙한 곳에 넣어둡니다.

효과적으로 냄새를 없애기 위해서는 소주를 이용해 냉장고 안쪽까지 구석구석 닦아주는것이 좋습니다.

소주에 있는 알코울 성분을 이용하여 냄새를 없애는것이므로 김빠진 소주를 이용해서 냉장고 냄새를 없애보시길 바랍니다

커피찌꺼기

커피찌꺼기는 근처 커피전문점에서도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원두커피를 내리고 남은 커피가루는 냄새 흡착이 잘 되는 재료이므로 햇볕에 말려서 쓰면 효과가 정말 좋습니다.

냉장고에 넣어두면 냄새 흡착이 잘되며 냉장고 뿐 아니라 신발, 옷장, 화장실 등 불쾌한 냄새가 나는 곳에 두어도 냄새를 흡착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베이킹소다

베이킹소다도 냉장고 속 불쾌한 냄새를 없애주는데 탁월한 효과를 발휘합니다.

베이킹 소다를 종이컵이나 사용하지 않는 그릇에 담아 냉장고에 넣어 두는것입니다. 베이킹소다는 냉장고 냄새를 없애주는 것 외에도 다양하게 생활에서 사용될 수 있습니다.

베이킹소다와 식초를 이용하면 하수구 청소하는데도 큰 도움이 됩니다

식빵

유통기한이 지났거나 냉동 보관하였지만 섭취에 어려움이 있는 식빵은 이렇게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유통기한이 지난 식빵을 냉장고에 넣어두면 냉장고에서 나는 냄새를 식빵이 흡수합니다. 단 곰팡이가 난 식빵은 절대로 안됩니다.

식빵을 프라이팬에 까맣게 태우면 태운 식빵이 활성탄 역활을 해주어 효과가 더 좋아진다고합니다

숯은 습기제거에 탁월한 효과를 지닙니다. 인테리어 소품으로 사용되기도 하는데 냉장고 안에 넣어두면 탈취 효과가 있습니다.

숯은 일정 기간 사용 후 꺼내서 햇빛에 바짝 말려주면 재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실용성 높은 재료라고 할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는 정보